자동주문가이드

자동주문 프로그램이란

한번 신청으로 정해진 날짜에 자동으로 배달받는 서비스입니다.

  • 신청방법 : 온라인/지사에서 신청가능
  • 신청혜택
    1. 건강식품 정상 회원가 대비 10%가격할인, HP/CP 조정
  • 연장신청 프로모션
    1. 12개월 자동주문 신청 후 12개월 자동연장 시, 연장의 매년 첫회차에 대해서 신청 HP 최대30% UP 혜택
  • 신청기간 : 6개월 or 1년
  • 운영상품 : 건강식품
자동주문 신청방법

 온라인/지사에서 신청가능

  1. 1. 하이리빙 쇼핑몰 접속
  2. 2. 자동주문신청(본인입력)
  3. 3. 신청상품 자동배달 시작

[온라인 신청시]

  • - 회원 본인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하여 자동주문 프로그램 접속
  • - 서비스 신청내역 등록 후 신청 확정 (상품선택 → 결제 및 배송정보 입력 → 주문내역 및 약관확인 → 신청완료)

[지사 신청 시]

지사에 내방하여 자동주문 프로그램신청서 (상품선택, 결제정보 등)를 작성한 후 신청함

서비스기간 및 배송주기
  • 전체 서비스 기간 : 선택하신 상품에 대하여 자동주문 서비스 기간 선택(6개월 혹은 1년)
  • 자동연장 : 자동연장을 신청하시는 경우 별도의 통보없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 배송주기 : 상품별 섭취기간 1개월 단위
권장섭취기간 및 수량 1개월 2개월 3개월
배송주기 1개월 2개월 3개월
상품수량 1개 1개 1개

예) 홍길동 회원이 6개월 동안 아래의 상품을 신청할 경우
유청칼슘(1개월), 아이 3 케어(2개월) 2개의 상품 선택 시 총 6개월 동안 유청칼슘은 매월 1개씩 배송, 아이 3 케어는 2개월에 1개씩 배송

결제방법
  • 카드결제 :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히 기입 후 신청
    - 지정일자(매월 1일~28일)결제 후 1~2일 이내 배송
회원혜택 적용 및 기준
  • 건강식품 (정상 회원가격 대비 10% 할인, HP/CP 조정)
    • - 건강식품 2품목 이상 신청 시 할인 적용 및 무료배송(단, 동종(同種) 건강식품의 2품목 이상 주문의 경우 5만원 미만 시 택배비 발생)
    • - 건강식품 1품목 신청 시 할인 적용(단, 할인금액이 5만원 미만 시 배송료 본인부담 3,000원)
자동주문 상품가격/HP/CP 변동 시 적용기준

자동주문 서비스 기간 중 상품가격/HP/CP에 변동사항이 발생되더라도 이미 이용 중인 자동주문 서비스에 대한 상품가격/HP/CP는 중도에 변경 적용되지 않음
(단, 중도 주문 수정 및 서비스 종류 후 연장에 대한 주문의 경우 변경 조정된 사항으로 적용받을 수 있음)

자동주문 상품은 반드시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실적 적용 및 배송 가능합니다.

반품 및 취소(해지)
  • 취소 및 변경 - 인터넷 쇼핑몰상에서 주문 변경 가능, 취소 시 지사에서만 가능
    ※ 단, 매월 결제일에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 함. (자동이체 계좌수정은 영업일 기준 최소 3일 이전에만 가능)
  • 반품: 회사의 일반반품 규정 적용
  • 회원혜택 차감
    • -자동주문 운영상품 반품(환불) 시 일반반품 규정에 의하여 실적차감
    • -HP-CP UP 혜택 이용자가 3회미만 이용 후 취소(해지)시 추가 지급된 HP는 차감되며, 차감실적은 교환HP에 적용됨(연장주문 및 프로모션 포함)
배송 보류

건식을 섭취하는 중에 상품이 밀리는 경우 1회 또는 2회 보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 보류횟수 : 서비스 기간이 6개월인 회원 - 1회, 12개월인 회원 - 2회
  • 보류신청일 : 결제일 전일까지 보류신청 가능(단, 자동이체 신청 건은 결제 3일전에만 신청가능)
    즉, 결제일 전일 보류신청 시 당월 회차 보류가 되고 결제일 이후 보류신청 시 다음 회차 보류가 적용됨.
    보류기간에도 상품 수정 가능함.
주의사항

자동주문의 신청은 온라인/지사에서 가능하고, 취소는 지사에서만 가능합니다.

기타사유로 인하여 지정한 날짜에 결제가 안되었을 경우, 해당 주문은 전체 서비스기간에서 제외되며, 당월에 한하여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 재결제 문의 : 지사, 고객센터(1577-2770)

카드한도초과, 계좌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4회 이상 연속적으로 결제가 실패되는 경우 문자메세지 발송 후 회사가 자동주문 서비스를 임의해지 할 수 있습니다.

자동주문 프로그램 운영상품은 기존상품의 리뉴얼 출시 및 단종 등의 상황에 따라 기 선택하신 상품의 변경 또는 배송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