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브랜드 스토리
Brand's Story

엔트리는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나와가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며, 집집마다 건강한나무열매를 맺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엔트리를 구매하면 지구환경 보호를 실천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비움과 채움의 Bad Out, Good In 슬로건으로 나쁨을 비우고, 건강함을 채워드리겠다는 의지입니다. 진정한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엔트리의목표를 나타냅니다.

  • 전문 전문

    전문연구소의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
    성균바이오텍

  • 신뢰 신뢰

    다양한 영양과 확실한 품질관리
    GMP 인증업체 제조

  • 기술 기술

    중금속, 니코틴, 다이옥신 배출의 차별화된 기술
    HE-N19

비우지 않고 채우는 것은 의미가 없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

  • 나쁨비움
  • 건강채움

-------------------------------

엔트리 브랜드 철학
Brand's Philosophy

  • 고품질 합리적 가격

    최고의 품질, 만족스러운가격 회원분들께 최상의상품을 제공합니다.

  • 전문화된 설계사

    상품에 대한 정보와 애프터서비스 등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GMO 인증업체 생산

    최고 생산설비와 기술을 갖춘 업체만을 선별하여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생산합니다.

  • 최상의 원료

    최상의 원료, 최적의 배합비로 차별화된 기능성 상품을 개발합니다.

  •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구축

    나에게 맞는 맞춤형 건강 토탈 서비스로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도와드립니다.

새롭게 만나는 엔트리
Bad Out, Good In

엔트리는 지구 환경 보호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자연과 사람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가치를 추구합니다.

엔트리를 구매하면 지구환경 보호를 실천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엔트리는 자연 그대로의 포장용지 얼스팩을 사용합니다. 얼스팩은 100%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종이로 땅속에묻으면 1~3개월 안에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종이입니다.

earth pact
  • 빠른재생빠른재생
  • 자연색자연색
  • 비표백제품비표백 제품
  • 비목재비목재
  • 생분해성생분해성
  • 100%사탕수수100%사탕수수

엔트리 패키지는 표백 및 화학 코팅 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

엔트리 브랜드 상품
Brand's pro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