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리빙, 소비자 신뢰기업대상 3년연속 수상
2006.05.25
조회 1894
하이리빙, 소비자 신뢰기업대상 3년연속 수상
- 소비자 18만명이 선정, 모범 기업으로서의 성과 드높여
하이리빙(대표이사 이정학, 정찬배)은 지난 25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06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하이리빙은 일반 소비자 18만여명이 참여한 이번 <2006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 선정 결과, 제품과 서비스, 소비자 보호, 투명한 정보 제공, 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자 및 경영진에 의한 신뢰도 등 총 5개 항목에서 평균 4.16(5점 측도)점으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조사결과에 따르면 하이리빙은 각 항목에서 모두 4점 이상을 받아 기업경영 전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기업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은 관제엽서와 인터넷 투표 등의 방법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고객의 신뢰라는 부분은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서 최고의 덕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년 연속 수상은 직접판매 업체로서는 유일한 성과로 그 동안 꾸준히 전개해온 하이리빙의 정도 경영과 사회공익 활동의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 오프 라인을 연계한 유통채널과 생필품 위주의 마케팅 및 고품질 브랜드 구축을 통해 안정적인 기업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2006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은 국내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대한상공회의소 및 언론사 발표 자료, 인증 실적 등 사전 기술 조사를 실시하여 평가 대상 390개 기업을 선발한 후 지난 4월 12일부터 21일까지 관제엽서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엄격하고 공정하게 선정되었다.
하이리빙은 “창사 10주년을 맞는 해에 받은 값진 수상인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기업 역량을 강화해 기업의 가치를 확대시키는 계기로 삼겠다”며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믿음 1위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밟혔습니다.
한편 하이리빙은 전자상거래 대상 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에 이어 이번에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화려한 수상경력에서 보여주는 것 처럼 직접판매 업계의 최고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