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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행일 :
2. 내 용
☞ KTF와 독점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보다 파워풀한 정책 운영
(하이리빙과 KTF가 2008년 12월31일까지 이동통신에 대한 독점적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 시중 통신유통시장과의 가격격차를 해소코자 네트웍 업계 최초로
KTF의 "네트워크 후불제정책"과 "시중 유통정책"을 병행 운영
☞ "유통정책" 도입을 통해 시중 통신시장과의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여
진정한 무점포 대리점의 의미를 부여
☞ 시중 통신시장처럼 10일 단위의 정책운영을 통해 가격탄력성 유지
☞ 하이리빙의 PB상품 구매시 간접적 할부기능 및 신규회원의 하이리빙 PB상품의
구매력 강화
3. 변 경 안
☞ 현행 수수료 지급방식인 1안(4년간 매월 40%HP 지급) ,
2안 (4년간 매월 20%HP + 일반선수금 7.7% 지급, 현금인출가능)과
병행하여 3안, 4안을 신설
☞ 신설된 3안 : KTF 전기종에 대해 최초 휴대폰 구입시 최소 20만HP이상
지급하며, 모델별로 추가 HP지급 (1회성)
단, 매월 통화수수료에 대한 HP는 지급하지 않음
☞ 신설된 4안 : 특정 모델(일부기종)에 대해 최초 휴대폰 구입시 마일리지
(하이리빙 상품구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를 지급 (1회성)
단, 매월 통화수수료에 대한 HP는 지급하지 않음
⊙ 특이사항
☞ 신설된 3안과 4안은 월정책이 아닌 순기(매월 10일 단위 정책)정책을 통해
HP 또는 마일리지의 규모가 조정되어서 시중 통신시장과 탄력적으로 운영
☞ 네트워크 후불제 정책 (1안과 2안)은 기존처럼 월단위로 정책 운영
☞ 신설된 3안과 4안의 경우 통화수수료에 대해 HP를 지급하지 않는 대신
휴대폰 구입시 HP 또는 마일리지를 시중 유통시장과 동일하게
부여하여 시중 통신시장과의 Gap을 줄여서 하이리빙 회원에게
통신사업의 기회를 제공하며, 휴대폰 구입 고객을 하이리빙 회원화
☞ 3안과 4안을 통해 KTF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이 단순해지는 가능하나
8개월이내에는 해지후 동일 휴대폰으로 1안 또는 2안으로 가입 불가
☞ 3안과 4안을 통해 가입한 회원이 가입월 기준 9개월이 지난후
해지후 재가입(타인명의)을 통해 1안 또는 2안으로 변경 가능
☞ 기존의 1안과 2안에서 운영하였던 이벤트폰 행사는 병행 예정
☞ 2안에서 지급되는 선수금은 일반선수금이므로 현금인출이 가능
☞ 4안에서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하이리빙 상품구입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해당상품에 대한 HP지급
☞ KTF 이용신청서 작성시 1,2,3,4안을 반드시 선택후 기재요망.
☞ 4안은 2007년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
☞ 직판수당은 1,2,3,4안과 병행하여 종전과 동일하게 지급
* 동일 회원번호로 월3건이상 개통시 HP지급
* 중고폰과 보상기변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