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CI로고

SmartOrder (소비자 간편 전달 주문/결제)

스마트 오더 안내사항

  • - 스마트 오더를 통한 소비자는 우선적으로 다단계판매원에게 청약 철회를 하고, 다단계판매원의 소재 불명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유로 다단계판매원에 대하여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에만 그 재화 등을 공급한 하이리빙에 대하여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유'란 아래와 같습니다. 보기
    • 1. 다단계판매원 또는 후원 방문판매원의 주소,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의 연락처 변경이나 소재 불명 등의 사유로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없을 경우
    • 2. 해당 다단계판매원 또는 후원 방문판매원에게 청약 철회 등을 하더라도 대금환급 등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경우
  • - 스마트 오더를 통한 소비자 전달 시 아래와 같은 사항은 금지합니다. 보기
    • 1. 소비자가 재화를 구매하거나 요역을 제공 받을 의사가 없음을 밝혔는데도 전화, 팩스, 컴퓨터 통신 등을 통하여 재화를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도록 강요하는 행위
    • 2. 본인의 허락을 받지 아니하거나 허락 받은 범위를 넘어 소비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 3. 상대방의 청약이 없는데도 일방적으로 재화 등을 공급하고 재화 등의 대금을 청구 하는 등 상대방에게 재화 등을 강제로 판매하거나 하위판매원에게 재화 등을 판매하는 행위
    • 4. 재화 등의 판매에 관한 계약의 체결을 강요하거나 청약철회 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상대방을 위협하는 행위
    • 5.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방과의 거래를 유도하거나 청약 철회 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재화 등의 가격ㆍ품질 등에 대하여 거짓 사실을 알리거나 실제보다도 현저히 우량하거나 유리한 것으로 오인 시킬 수 있는 행위
  • 아래 카카오톡 전달 또는 URL 링크 복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상품을 전달할 수 있으며, 공유 받은 소비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달 회원 - HP/CP 실적 적용)
  • 결제 되지 않은 주문은 7일간(공휴일 포함) 유효하며, 7일 이후 자동으로 주문서가 삭제됩니다.
  • 소비자에게 전달 및 결제 완료 후의 배송/반품 문의는 전달한 회원 본인만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임의 반품으로 인한 실적 누락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