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Order
(소비자 간편 전달 주문/결제)
스마트 오더 안내사항
- 스마트 오더를 통한 소비자는 우선적으로 다단계판매원에게 청약 철회를 하고, 다단계판매원의 소재 불명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유로 다단계판매원에 대하여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에만 그 재화 등을 공급한 하이리빙에 대하여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유'란 아래와 같습니다.
보기
1. 다단계판매원 또는 후원 방문판매원의 주소,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의 연락처 변경이나 소재 불명 등의 사유로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없을 경우
2. 해당 다단계판매원 또는 후원 방문판매원에게 청약 철회 등을 하더라도 대금환급 등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경우
- 스마트 오더를 통한 소비자 전달 시 아래와 같은 사항은 금지합니다.
보기
1. 소비자가 재화를 구매하거나 요역을 제공 받을 의사가 없음을 밝혔는데도 전화, 팩스, 컴퓨터 통신 등을 통하여 재화를 구매하거나 용역을 제공받도록 강요하는 행위
2. 본인의 허락을 받지 아니하거나 허락 받은 범위를 넘어 소비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3. 상대방의 청약이 없는데도 일방적으로 재화 등을 공급하고 재화 등의 대금을 청구 하는 등 상대방에게 재화 등을 강제로 판매하거나 하위판매원에게 재화 등을 판매하는 행위
4. 재화 등의 판매에 관한 계약의 체결을 강요하거나 청약철회 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할 목적으로 상대방을 위협하는 행위
5.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하여 상대방과의 거래를 유도하거나 청약 철회 등 또는 계약 해지를 방해하는 행위 또는 재화 등의 가격ㆍ품질 등에 대하여 거짓 사실을 알리거나 실제보다도 현저히 우량하거나 유리한 것으로 오인 시킬 수 있는 행위
①
아래 카카오톡 전달 또는 URL 링크 복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해당 상품을 전달할 수 있으며, 공유 받은 소비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전달 회원 - HP/CP 실적 적용)
②
결제 되지 않은 주문은 7일간(공휴일 포함) 유효하며, 7일 이후 자동으로 주문서가 삭제됩니다.
③
소비자에게 전달 및 결제 완료 후의 배송/반품 문의는 전달한 회원 본인만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임의 반품으로 인한 실적 누락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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